김수현. 故김새론. 서예지 양다리, 미성년자 교제설. 그루밍 의혹에 손절! 정말 김수현이 이런 일에 휩싸일지 누가 알았을까? 사건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것도 김새론의 부모의 제보로 인하여 사건이 퍼지면서, 스피커가 된 가로세로연구소가 일을 엄청나게 키우고 있는 상황에서 김수현의 CF 뿐만 아니라 방송생활에도 큰 위기가 닥쳤습니다.



김수현. 故김새론. 서예지 양다리, 미성년자 교제설. 그루밍 의혹에 손절!


사건의 시작은 3월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새론 죽음 이끈 김수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사실 故김새론이 극단적 선택을 하기 전 이 조짐은 조금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루머로 판정이 났고, 이슈가 된 것은 김새론이 자신의 SNS에 김수현과의 사진을 올려서 이슈가 되었고, 이내 삭제를 하며 화제가 끝이 났습니다. 저 역시 기존에 포스팅이 있었습니다. 그 내용은 기존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가로세로연구소. 일명, 가세연에 제보를 한 것은 김새론의 이모였습니다. 그 제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금 의아하기는 하지만, 진실이 아니길 바라며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6년간 김수현과 교제를 했다.
- 김수현과 김새론의 나이는 12살 차이가 났습니다.
- 과거 음주운전 당시 소속사(골드메달리스트)가 7억의 위약금을 요구했다.
- 김수현이 유튜버 이진호와 결탁해 김새론을 괴롭혔다.
내용을 압축하면 이렇습니다. 하지만, 정말일까요? 그리고, 그루밍이라고 까지 하는 것은 너무 나간 것은 아닐까요?
그루밍이란 사전적 의미는 괜찮습니다만, 범죄적으로 접근하면 굉장히 파렴치한 범죄입니다.


- 그루밍 사전적 의미 : 손질, 다듬기, 차림새 정도로 해석.
- 어원은 마부라는 뜻의 Groom. 마부들이 말을 씻고 다듬어주는 것.
- 그루밍 범죄적 접근 : 성을 착취 혹은 유린하기 위하여 사전에 친밀, 신뢰, 지배관계를 설정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정말 쉽게 말하면, 길들이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스라이팅이랑 동일하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과연, 정말 김수현이 그랬을까요?
김수현, 故김새론 및 가로세로연구소에 대한 대처. 그리고, 손절!


김수현 측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아래와 같이 반박을 했습니다.
- 가세연 유튜브 방송을 통해 김수현 배우와 관련해 주장한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취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수준의 법적 대응을 검토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런 발표에도 가세연은 사진과 문자를 게시하면 김수현에 대한 공격 수위를 한층 높여갔습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진과 문자. 그리고, 김수현과 김새론의 엽서편지까지 공개하며 김수현 측을 압박하였습니다.

이에 대하여 다시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사실관계를 바로잡고 근거 없는 루머에 대응하기 위해 명백한 근거를 바탕으로 다음 주에 입장을 밝히겠다"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이 논란으로 인하여 김수현의 방송가와 CF에도 손절을 당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손절된 방송은 아래와 같습니다.

- MBC '굿데이' 녹화 불참 ▷ 사실상 하차 수순.
- CF 홈플러스 및 아웃도웨어 등 광고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계약까지 무산이 되고 있습니다.
과연, 다음 주 김수현의 반박은 어떻게 될까요?
김수현, 서예지와의 양대리설까지.

엎친데 덮치는 일까지 붉어졌습니다. 이번에는 故 김새롬 ▷ 김수현 ▷ 서예지로 불똥이 튀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대하여 서예지는 "저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고 있다. 이제 좀 그만 좀 해라. 저는 그와 그의 형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라고 못 박았습니다.
이어, "제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이런 이야기가 붉어지는 것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창립멤버이기 때문이다. 창립멤버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 이로베 : 김수현의 사촌형.
- 김수현 : 김새론의 유족(김새론의 이모의 제보)으로 곤혹.
- 서예지 : 이로베와 김수현과 양다리 루머가 나오고 있는 실정인 것입니다.
- 김새론 : 김수현이 섭외.
이렇게 얽히고설킨 사연인 것입니다. 이제 이 매듭을 풀어야 할 시간이 다음주가 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댓글